공지사항
home 학사행정 > 공지사항
목록
이전글보기다음글보기
학생증 발급 안내
등록자
행정경영대학원
글번호
144262
작성일
2018-04-04 17:10:35
조회
44

학생증(다기능 카드) 발급 안내

 

1. 발급대상 : 학부생 및 대학원생

2. 학생증 기능 : 학생증, 도서대출 및 반납, 체크카드(해외직불카드 및 현금카드 포함), 교통카드(전국)

3. 발급기관 : 신한은행

.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에서 신한카드 발급 관련 제반 사항 대행

 

4. 학생증(다기능카드) 발급 신청 시 학생 준비사항

. 증명사진 파일 : JPG 파일만 사용 가능

. 증명사진 크기 : 283(가로)*378(세로) / 최저 216(가로)*288(세로)

. 사진용량 : 파일크기 100KB 제한

. 잘못된 사진 등록 시에는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불가

1) 셀프카메라 사진 2) 디지털카메라 사진 3) 연예인사진(초상권 침해)

4) 규격에 맞지 않는 사진 5) 본인 식별이 불가능한 사진

5. 학생증(다기능카드) 신청· 발급·카드 수령 절차

. [신청] 우리대학교 홈페이지 또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

1) 안동대학교 홈페이지(http://www.andong.ac.kr) 홈페이지 하단 학생증(체크카드) 발급 신청 배너 클릭 인터넷예약서비스

2) 안동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http://haksa.andong.ac.kr:8080) 로그인 왼쪽 [다기능학생증] 클릭 인터넷예약서비스

3) 신한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shinhan.com/rib/easy/O_EASYRIBE2300.jsp) 인터넷예약서비스

 

. [발급] 인터넷 신청 후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 방문하여 통장 교부 신청

이미 신한은행 통장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에는 학내 신한은행 출장소에서 상담을 통해 학생증 카드와 연결확인

신입생 등록기간 중에 실시한 학생증 발급을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지 않은 학생이 학생증(다기능 카드)를 발급받고자 하는 경우 신입생을 확인할 수 있는 확인서*[소속 학과]신한은행에 제출

학생증 발급을 위해 신한은행에 방문하면 은행에서 필요 시 요청

확인서(이름, 생년월일, 대학명, 학과명, 학번/ 학과장 확인)

. [수령] 학생증 다기능 카드는 소속 학과사무실에서 수령하여 ARS방식 통해 학생증 다기능 카드를 등록 후 사용 가능

6. 재발급 절차

. 학생증 카드 분실 시 학생이 신한카드사(ARS 1544-7200)에 신고

. 학생은 우리대학교 도서관에서 재발급 신고서에 확인을 받은 후 신한은행에 신고서 제출

. 신한은행에서 재발급 실시 (통상 10일 정도 소요)

7. 문의사항

학생증(다기능카드) 발급 : 신한은행 안동대 출장소(054-820-7525) 

첨부파일
 2018년_대학교_학생증체크카드_신청_프로세스.pptx446.77KBPC저장